화천KSPO, 이새움의 원더골로 보은상무에 승리
화천KSPO, 홈에서 4경기만에 신승

화천KSPO 이새움선수
화천KSPO 이새움선수

13일 18시 화천 생활체육주경기장에서 화천KSPO와 보은상무의 ‘2020 WK 리그’ 6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두 팀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경기이었다. 화천KSPO는 개막전 우승후 4경기만에 상위권 도약을 위한 승리가 절실하고 보은상무는 10경기(전년도 포함) 무승 탈피를 위한 중요한 경기였다.

전반 3분 화천KSPO 이새움선수가 아크 정면에서 강력한 왼발 슛이 골대 왼쪽 상단으로 빨려들어 가면서 산뜻한 출발을 했다. 이후 공격을 주도하는 양상으로 흘러가면서 몇차례 득점찬스를 만들었으나, 이를 골로 연결시키지는 못했다.

양팀은 지속적으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이렇다 할 찬스를 만들지 못한 채 1-0으로 화천KSPO가 리드한채 전반이 종료됐다.

후반 역시도 양팀 모두 치열한 접전의 양상을 보여줬으나, 결정적인 장면을 연출시키지는 못하는 아슬아슬한 상황이 이어졌고 경기는 1대 0으로 종료됐다.

이로써 화천KSPO는 리그 5위로 도약했고, 보은상무는 11경기 무승이라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이후 양팀은 7라운드에서 각각 화천KSPO는 강력한 우승후보인 인천현대제철(7월 16일 18시 인천 남동구장)과 맞붙으며, 보은상무는 서울시청(7월 16일 18시)을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갖는다.

 

- 화천KSPO 여자축구단

선발: 민유경(GK), 안지혜, 윤한경, 최수진, 이소희, 이새움, 황보람, 윤다경, 나츠, 고유진, 후미나   교체: 목승연, 윤지현,나타네, 김수진

- 보은상무 여자축구단

선발: 권혜미(GK), 김지원, 권하늘, 임이랑, 안상미, 김민진, 김희수, 송다희, 문성미, 김민수, 김연주   교체: 양서영, 심효정, 박예나

 

주심 : 조혜미 / 부심 : 양선영, 윤희영 / 대기심 : 김대옥

저작권자 © 꽃신 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